[최종병기 활] 보고 왔습니다.(네타없음) HAVE A CHAT

[네타없음]

개봉 8일만에 200만을 돌파했다는 '최종병기 활'을 보고 왔습니다. 

기대없이 생각없이 즐기기에 참 좋았네요.

무엇보다 '활'이라는 무기가 가지고 있는 매력을 십분 잘 활용한 듯 보입니다.

확실히 총격전 보다는 활끼리 싸우는게 보는 입장에선 더 스릴 넘치네요.ㅎㅎ


그러면서 영화 내내 이어지는 추격전이 '활'이라는 무기와 맞물려

속도감과 긴장감이 최고!

또 활쏘는 소리들이 상당히 기억에 많이 남네요.

슉~ 삐용~ 이 활 소리도 긴장감을 높여주는데 한 몫합니다.

웃긴 장면도 적재적소에 잘 심어놨고...

극 중에서 만주어를 쓰는데 만주어지만 왠지 한국어같아ㅋㅋㅋㅋㅋ


기대없이, 영화에 대한 사전 정보 없이 그냥 선택하시면

참 재밌게 보실 수 있을 듯 싶네요.^^



(요 근래에 제 블로그를 링크해주신 고마우신 분들이 계신데

맞링크 걸 수 있는 기회를 제게도 주세요!^^ 댓글로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~)

덧글

댓글 입력 영역